오늘 본 상품

  • 없음

1
장바구니
주문/배송조회

자주묻는 질문 HOME>고객센터>자주묻는 질문

  •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?
  • - PC 회원가입 방법

     

    1. 사이트 상단 [회원가입] 선택

    2. 회원가입 약관,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약관 등의 필수 약관을 동의하신후 [확인] 선택

    3. 아이디, 비밀번호, 이름, 휴대폰번호, Email, 주소 등의 본인 정보를 입력하고 [회원가입] 선택​​ 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- 모바일 회원가입 방법

     

    1. [전체보기] 선택

    2. [회원가입] 선택

    3. 회원가입 약관,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약관 등의 필수 약관을 동의하신후 [확인] 선택​

     

    4. 아이디, 비밀번호, 이름, 휴대폰번호, Email,주소 등의 본인 정보를 입력하고 [회원가입] 선택​

     

     

  • 회원정보수정은 어떻게 하나요?
  • 회원정보수정에서는 비밀번호 변경과, 휴대폰번호, 이메일, 주소등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- 회원정보 수정하기

     

    1. PC : [마이페이지> 회원정보수정] 에서 변경​ ​

    2. 모바일 : [전체보기> 정보 수정] 에서 변경​

     

  • 아이디/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.
  • 아이디/비밀번호를 분실하셨을 경우에는, 

    [로그인 > 아이디/비밀번호찾기 > E-mail주소를 입력하신 후 > 확인] 을 선택하시면, 

    가입시 입력하셨던 E-mail 주소로 회원ID와 임시 비밀번호를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    임시 비밀번호를 발급받으시고, 아래 링크를 통해 로그인 하신 후 마이페이지 > 회원정보수정 을 통해 원하시는 비밀번호로 변경하시면 됩니다.

     

  •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  • [로그인 > 마이페이지 > 회원탈퇴] 에서 회원탈퇴가 가능합니다.

     

    *탈퇴시 주의사항

    -미사용 쿠폰 및 포인트는 자동 소멸되며, 재가입시에도 복원이 되지 않습니다. 

    -주문내역이 모두 소멸되며, 재가입시에도 복원이 되지 않습니다.

  • 비밀번호를 분실했는데, 이메일로 임시 비밀번호가 도착하지 않아요.
  • 이메일계정에서 스팸으로 자동 분리될 수 있으니,

    번거로우시겠지만 수신하는 메일 계정의 스팸메일함을 우선 확인 부탁드리며,

    위 내용 확인 후에도 수신이 되지 않을 시, 고객센터 전화문의 혹은 이메일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엘지생활건강 대표자 : 차석용 주소 : 서울특별시 종로구 새문안로 58 쇼핑 문의 : 1544-9332 이메일 : mwo@mwd.kr 사업자등록번호 : 107-81-98143 사업자정보확인

    Copyright ⓒ 엘지생활건강 All rights reserved.